[삼우이머션 24.11.07.] Reality Tech와 AI로 교육을 혁신하다 - 삼우이머션 김대희 대표, 한국대학홍보협의회 2024 추계세미나에서 특강 진행

Reality Tech와 AI로 교육을 혁신하다 - 삼우이머션 김대희 대표, 한국대학홍보협의회 2024 추계세미나에서 특강 진행

삼우이머션의 김대희 대표가 7일 제주시 메종글래드호텔에서 열린 한국대학홍보협의회 2024년 추계세미나에서 [새로운 트렌드의 Reality Tech와 교육]을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삼우이머션의 VR, AR, MR, XR 등 Reality Tech와 AI 기술이 교육 현장에서 어떻게 변화를 이끌고 있는지와 그 미래 가능성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가 펼쳐졌습니다.


김대희 대표는 삼우이머션이 보유한 기술이 현실 경험을 어떻게 교육과 융합해 혁신적인 몰입 학습 환경을 구축하는지 소개했습니다. 특히 VR(가상현실)과 AR(증강현실), MR(혼합현실), XR(확장현실) 같은 Reality Tech 기술들이 단순한 학습 자료 제공을 넘어서, 학생들이 학습 대상과 상호작용하고 몰입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방안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AI 기반의 학습 분석 및 개인화된 피드백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학생 개개인의 학습 경험이 더욱 풍부하고 효율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김대희 대표는 삼우이머션 SWXR CAMPUS 플랫폼과 IX(Immersion eXperience), 그리고 IX Designer와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학생과 교사들이 실감나는 교육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이 기술들은 교육 콘텐츠 제작을 단순화하고, 현실적이며 상호작용 가능한 가상 실험실이나 학습 공간을 생성하여 학생들이 능동적으로 학습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날 특강을 통해 각 대학의 홍보 담당자들은 변화하는 시대에 맞추어 새로운 Reality Tech와 AI가 제공하는 교육의 잠재력을 이해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대희 대표는 "현실과 같은 학습 경험을 통해 학생들이 지식 습득을 넘어 실질적인 기술과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시대가 왔다"며 "삼우이머션은 Reality Tech와 AI를 기반으로 대학과 교육기관들이 미래 교육을 선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삼우이머션은 앞으로도 Reality Tech와 AI 기술을 통해 대학 및 다양한 교육기관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몰입형 학습 환경 구축을 위한 기술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몰입하여 당신을 업그레이드하세요!
고객을 성장시켜드리는 기업, 삼우이머션